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기본 비디오 마케팅 팁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기본 비디오 마케팅 팁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기본 비디오 마케팅 팁

온라인으로 비즈니스를 마케팅하기 위해 비디오를 사용하십니까? 온라인에서 비디오를 보는 것을 좋아하는 고객들의 엄청난 잠재 시장이 있다.

비디오 마케팅에 참여하지 않으면 놓치는 것이다.

더 적은 사람들이 신문을 읽거나 라디오를 듣는다.

이 세대는 온라인상에 있는 것들에 끌린다.

다음 기사는 어떻게 비디오 마케팅이 당신의 매출을 증가시킬 수 있는지를 보여줄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에 위축되어서는 안 된다.

카메라와 좋은 삼각대가 있는 한 양질의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쉽다.

어쩌면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시연하거나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간단한 시연만 할 수도 있다.

비디오가 입소문을 타려면 훌륭한 콘텐츠가 중요하다.

이 경기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최신 장비를 가질 필요는 없다.

사람들은 자신에게 중요한 관련 정보를 담고 있다면 그냥 괜찮은 비디오를 볼 것이다.

하지만 여유가 된다면 좋은 카메라를 사는 것은 여전히 좋은 생각이다.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 전투의 절반에 불과하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하라.

다른 반쪽은 네 비디오에 대한 소문을 퍼뜨리고 있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동영상을 충분히 잘 판매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가입자 기반을 비교적 짧은 시간 안에 900% 증가시킬 수 있다.

여러분은 인터넷에서 가장 멋진 비디오를 볼 수 있지만, 사람들은 그것이 그곳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좋은 비디오를 만들려면 높은 제작 가치가 필요하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그림이 초점을 맞추고 적절한 균형을 이루면 전문적인 장비가 필요하지 않다.

화려한 대본은 정말 필요하지도 않고, 많은 자신감을 필요로 하지도 않는다.

단순히 연기도 정상적인 작용을 할 것을 쉽니다.

카메라 보고 이야기 해.

만약 여러분이 정말 창의적이라면, 카메라에 담는 것은 필요조차 없을지도 모른다.

파워포인트 프리젠테이션과 화면 캡쳐 시퀀스는 계산서에 맞을 수 있다.

사람들은 항상 사용법 비디오를 찾는다.

튜토리얼 비디오를 만들 때 주제에 관심 있는 사용자가 동영상을 찾으십시오.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전문가로 인정하면, 그들은 당신이 무엇을 제공할 수 있는지 계속 확인할 것이다.

무역 박람회, 컨벤션 또는 기타 공공 행사에 참석할 계획인가? 그렇다면 비디오 카메라를 가지고 가십시오.

당신은 아마도 몇몇 전문가들을 인터뷰하거나 단순히 이 행사에서 당신의 경험을 기록할 기회를 가질 것이다.

게다가, 만약 여러분이 공개 연설을 할 계획이라면, 여러분은 누군가가 여러분을 녹음하기를 원할 것이다.

온라인으로 비디오를 게시할 때 항상 충성스러운 뷰어에게 요청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행동에의 호출”이라고 불린다.

시청자들에게 등록하기 위해 링크를 클릭하라고 요청하십시오! 이 작품을 효율적으로 만들려면 시청자들이 쉽게 할 수 있어야 한다.

비디오 콘텐츠 분석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비디오를 봤는지 그리고 그들이 어디서 왔는지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기술된 어떤 전략도 당신을 엄청나게 도울 수 있다.

당신의 비디오는 또한 당신의 마케팅 믹스의 나머지 부분을 홍보할 수 있다.

동영상을 찾는 유투브 사용자는 자신의 브랜드에 대해 알지 못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정보가 있는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감사할 것이다.

트래픽 증가를 위해 여러 사이트에서 정보를 공유하십시오.

동영상 사이트에 연결된 소셜 미디어 계정은 고객 기반을 크게 높일 수 있다.

다시 말하지만, 현대 기업을 홍보하기 위해서는 비디오 마케팅 기법을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은 수익을 내기 위해 오래된 광고 아이디어에 의존할 수 없다.

대신, 당신은 당신의 청중이 어디에서 놀고 있는지 알아내야 한다.

그것은 현재 인터넷 상에 있다.

이러한 팁을 활용하면 새로운 고객들이 쏟아져 들어오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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