벗어서 보관하기 – 필요한 체중 감량 팁

벗어서 보관하기 – 필요한 체중 감량 팁

벗어서 보관하기 – 필요한 체중 감량 팁

살을 빼기 위해 고군분투했던 우리들 중 사람들은 그것이 종종 극도로 좌절스러운 일이 될 수 있고 실제 결과가 종종 매우 이해하기 어렵게 느껴진다는 것을 알고 있다.

노력해도 결과를 보지 못하는 것은 실망스러울 수 있다.

이 작품은 당신이 그런 종류의 감정을 회피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살을 빼는 데는 어느 정도의 자제력과 기강이 필요하지만, 맛있는 음식을 포기하는 것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

다이어트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음식은 예전에는 아주 맛이 없는 저당량 음식이었다.

이제 고품질 감미료와 방부제는 지방과 탄수화물 없이 아주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맛있는 음식과 간식을 계속 먹고 싶다면 이것이 올바른 식사법이다.

네가 무엇을 먹는 것을 좋아하는지 생각해봐.

사람들은 습관적인 식습관을 실천하는 경향이 있는데, 그들이 실제로 선호하는 음식으로 나아가지 않는 것은 건강한 음식 선택이 될 수 있다.

한 입 베어 먹을 때마다 음미하도록 하라.

먹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집에 있으면 다른 음식을 조리하거나 식당 주방으로 돌려보내라.

단지 산다고 해서 반드시 무언가를 먹어야 한다는 규칙은 없다.

매번 건강이 우선이다.

당신이 먹는 음식에서 의식적인 선택을 함으로써 마음놓고 먹어라.

결정하는 것은 너에게 달려 있다.

간단한 체중 감량 방법은 칼로리를 적게 섭취하도록 하는 것이다.

태우는 것보다 칼로리를 적게 먹으면 살이 빠진다.

식욕을 더 오래 만족시키기 위해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을 먹어라.

배고픔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항상 물을 많이 마시도록 하라.

살을 빼는 데 해로운 음식들을 기록해 두도록 하라.

네가 먹는 것, 분량 크기, 그리고 너의 날에 대한 다른 것들을 써라.

과식에 대한 감정적 유발요인을 파악하고 필요한 변화를 파악할 수 있다.

매 식사 중간마다 한숨 쉬어라.

때때로 당신의 몸은 언제 그것이 가득 차있는지 결정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식사 도중에 중간에 멈추는 습관을 들여라.

만약 여러분이 배고픔을 느낀다면, 이것이 단지 일시적인 느낌인지 결정하기 위해 몇 분 정도 시간을 내라.

다시 먹기 시작할 때, 얼마나 더 많은 음식이 필요할지를 생각해보라.

여러분이 살을 빼려고 할 때, 운동으로 정해진 특정한 시간을 확실히 하라.

반드시 매일 운동 시간을 약속해라.

일정표를 지킬 수 있도록 달력에 운동 시간을 적어 두어라.

결국, 여러분은 배가 고프거나, 피곤하거나, 여러분이 일반적으로 먹는 것에 묶인 감정을 경험하는 것을 구별할 수 있을 것이다.

음식으로 자연적인 패턴을 배울 때, 여러분은 배가 고프지 않을 때 얼마나 자주 먹는지에 대해 충격을 받을지도 모른다.

시리얼과 같은 아침식사를 먹는 것은 체중감량 프로그램에 성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시리얼을 먹는 동안, 여러분은 심장 건강에 좋은 섬유질과 칼슘을 섭취하고 있다.

그러나 이것은 모든 종류의 설탕이 든 시리얼에 해당되지는 않는다.

포도 견과류나 다른 저당 시리얼을 먹어봐.

만약 여러분이 몸매를 가꾸고 싶다면, 매일 운동하는 것의 일부를 만드세요.

바쁜 일정과 상관없이 약간의 웨이트 트레이닝이나 에어로빅을 생활 활동에 추가하기 시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요리할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부엌 카운터에서 덤핑이나 푸시업을 할 수 있다.

살을 빼는 것을 돕기 위해 당신은 하루에 8잔의 물을 마시도록 노력해야 한다.

물을 마시면 탄산음료나 상업용 주스와 같은 설탕이 많이 든 음료로 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설탕이 든 음료는 체중 감량 노력을 방해하는 고칼로리 음료다.

성공적으로 살을 빼기 위해서는 올바른 마음가짐이 있어야 한다.

체중을 감량할 수 있고, 그것을 할 힘이 있다고 스스로에게 말하라.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면, 그것을 실제로 성취하는 것은 훨씬 더 간단해 보인다.

좋은 체중 감량 팁은 더 작은 접시를 사용하는 것이다.

한 접시를 완전히 채우는 것은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음식의 크기를 줄이면 그만큼 먹을 것을 주지 않고도 동작을 할 수 있게 된다.

더 작은 접시를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자신을 더 작은 부분으로 속이고 있다.

바쁜 스케줄에도 살을 빼는 것은 비현실적이지 않다.

위의 기사에서 제공하는 조언을 요약함으로써, 여러분은 목표를 달성하는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

이것을 더 이상 미루지 마라.

오늘부터 살을 빼세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