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는 적절한 방법에 대한 팁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는 적절한 방법에 대한 팁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는 적절한 방법에 대한 팁

특히 당신이 온라인 사업을 하고 있다면, 그것은 비즈니스 세계에서는 힘든 일이다.

마케팅을 할 때는 어디서나 도움이 필요하다.

비디오로 마케팅하는 것을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아래 기사는 당신의 사업에 비디오 마케팅이 효과가 있도록 하기 위한 몇 가지 강력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을 두려워하지 마라.

당신이 필요한 것은 비디오를 직접 만들 수 있는 삼각대와 질 좋은 카메라뿐이다.

비디오를 사용하여 고객에게 판매하는 제품을 만드는 방법을 보여주거나 제품을 시연하기 위해 카메라를 마주 보십시오.

동영상에 사이트의 일부 스크린샷을 포함하십시오.

이것은 시청자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탐색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스크린샷은 사용법 비디오에서도 훌륭하다.

스크린샷을 저장하고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의 도움으로 스크린샷을 비디오에 구현할 수 있다.

너의 직함은 매우 중요하다.

관련성이 있고 흥미로운 제목들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이 지켜볼 것이다.

각 동영상의 캐치프레이하고 창의적인 이름을 만드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많은 시간을 주지 않는다.

초반 15초 안에 강한 충격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비디오의 지속시간 동안 그것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특이한 관점이나 훅을 사용해야 한다.

모든 웹 검색 중에서 어떤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지시사항이 가장 높은 순위를 매긴다.

교육적인 비디오는 그것을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에 의해 발견될 것이고, 만약 그것이 당신이 파는 것에 묶여 있다면, 당신은 황금이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을 당신의 틈새의 전문가로 본다면, 그들은 당신의 비디오와 웹사이트로 돌아갈 가능성이 더 높다.

주제에서 벗어나지 마라.

만약 당신이 준비가 덜 되어있다면, 당신은 쉽게 주제에서 벗어날 수 있다.

모든 비디오에 대한 개요를 만들고 필름 작업하는 동안 계속 유지하십시오.

주제에 머무름으로써, 당신의 비디오는 더욱 간결해질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제품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가? 그렇다면, 올바른 사용 방법을 알려주는 튜토리얼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한편으로, 당신은 어떤 문제점과 잠재적인 고객 서비스 문제를 해결했을 것이다.

한편, 당신은 잠재 고객들에게 어필할 것이 확실시되는 강하고 호의적인 회사의 이미지를 제시할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비디오를 사용할 때,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한 실행 가능한 링크를 포함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 링크는 실제로 실제 비디오 플레이어 안에 있어야 한다.

따라서, 당신의 비디오가 공유되거나 다른 곳으로 끝나더라도 당신의 링크는 그대로 유지된다.

동영상을 제작할 때는 항상 시청자들에게 무언가를 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고객들을 불러 행동을 개시하라! 예를 들어, 시청자가 뉴스레터를 구독하도록 하려면 비디오 설명에 제공된 링크를 클릭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잘 되려면 시청자들이 쉽게 만들어야 한다.

탄탄한 비디오 마케팅 전략이 비즈니스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온라인 노출, 자신을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로 내세울 수 있는 기회는 무궁무진하다.

멋진 계획을 세우고 첫 번째 비디오의 시작 날짜를 설정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큰 보상이 주어질 것이다.

Close